2020년 창립 백주년 남아프리카 우암 유치원 건립 준공예배
2020년 2월 10일부터 19일까지 우암교회는 창립 100주년을 맞이하여 유치원을 건립하는 선교사역을 진행합니다. 아프리카 유치원 건립기금을 송금했고 또 실제로 현지에 가서 완성하는 작업을 하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감사의 준공예배를 함께 드리게 될 것입니다.
나아가 앞으로 지원할 현지인 목회자님을 만나 장학지원을 하게 될 것입니다. 모든 우암가족의 이름으로 이런 일을 하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여기에 힘을 모으기 위해 함께 동행하시기를 자원하신 23명의 우암가족들께서는 아프리카 어린이들에게 나누어주기 위한 많은 물품과 선물을 단기 선교사의 마음으로 자비량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개인 경비(200만원-항공료 및 숙식비용) 외에 각자 50~100만원의 개인 후원금을 추가로 내어서 아프리카 어린이들을 위한 많은 물품들을 정성껏 준비하고 있음을 감사드립니다.
나아가 효과적인 프로그램 진행을 위해 23명의 우암가족들이 매주일 오후 3시부터 모여서 영어찬양, 기도회, 영어회화, 여름성경학교 프로그램 등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큰 마음으로 시간과 물질과 정성을 드리는 이번 우암 백주년 아프리카 유치원 건립 및 선교지원 행사가 온 교인들의 기도 가운데 은혜롭게 진행되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우암교회 100주년 맞이 유치원 건립 및 장학지원
선교 사역 동행 우암 가족 명단 (총 23명)
[인솔 대표: 이준원목사 ]
[진행 교역자 : 고요한목사]
1. 단장 : 신광철장로
2. 팀장 : 노선희권사
3. 총무 : 신선형권사 4. 회계 : 조경순권사
5. 팀원 : 김영주 이시현 김덕구 권태수 김상영 이형숙 김인숙 김해자 이경란 나화영 권계순
김정수 송원영 이영희 김순천 이선희 권서희

2020년 남아프리카 100주년 맞이 유치원 건립 및 단기선교가
하나님 안에서 안전하고 열매맺을 수 있도록 우암교회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